

문의·제안 처리절차
- 문의 및 제안 접수
- STEP 01
- 해당부서 담당자 지정
- STEP 02
- 접수결과 통보
- STEP 03
- 문의 및 제안 처리
- STEP 04
- 처리 결과 안내
- STEP 05
안내사항
- 1. 접수된 불만은 접수 안내 후 신속히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.
- 다만, 다음과 같은 사유로 인해 처리일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.
- - 고객님의 사유로 처리가 지연될 경우
- - 불만 관련 서류의 보완(보장)이 필요한 경우
- - 검사,조사 또는 외부기관 질의등이 필요한 경우
- 2. 다음 사항은 불만처리가 불가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.
- - 재판이 진행 중이거나, 외부기관(감독, 행정기관)과 분쟁 조정이 진행중인 민원
- - 불만 제기인이 불만 당사자가 아닌 경우 또는 성명, 연락처 등이 분명하지 않아 연락이 어려운 경우
- - 선원건설㈜ 상품, 서비스와 관련이 없는 건
- 3. 고객님께서 접수하신 불만의 조사 및 처리를 위하여 불만내용 및 개인정보가 해당 부서에 제공될 수 있습니다.